흥미

2012 미스진의 진화

HIIO 2012. 10. 24. 09:53

 

 

경국지색으로 불려진 미스코리아진 김유미...모태미녀일까???

 

 

예쁘다는데...동감..

 

 

 

 

이 아이가 커서 미스코리아가 됩니다.

대한민국 성형외과의사 만세!!!!!

 

진짜 한마디로 총체적 난국 충격입니다 ㄷㄷㄷ

 

모카페 회원님들의 재미난 반응들을 한번 볼까요 ~ㅎㅎ

 

 

아~~~~~~~안돼~~~~~~~~~`

 

얼마를 쓴거야 도대체.....

 

미스 성형 코리아라고 해라 그냥

 

예전엔 성형외과 의사가 심사위원으로 나와서 고친거 있는지 판단하던데..이젠 뭐 대놓고 나오는구나

 

기가 차네요 기가 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코..하관.. 헐..

 

이정도면 호러네..미코때 사진만 봐선 만약 쟤가 옆에 있다면 말도 한마디못걸고 어버버거리다가 땀만 디지게 흘릴거 같았는데 ㅋ졸업사진보니 너도 인간이었구나..용기가 난다.

 

욕나온다 이거 전세계에 퍼지면 완전 성형국가로 불리겠네

 

이..이거 진짜에요?? 갑자기 성형욕구가 확 샘 솟네요ㅎㅎ

 

목만 따로 만들어 붙였나...ㅡㅡ

 

성형인거 같아보였지만 와 이정도면....ㄷㄷㄷ

 

성형외과 의사....거의 신과 같은 존재구나. 사람의 인생을 바꿔놓는군

 

불가능 그건 아무것도 아니다.

 

페이스오프네
손 안댄곳이 없네ㅠㅠ
의사솜씨에 감탄.

 

지극히 평범한 일반인으로 살아갈 팔자의 여자를 미스코리아 진으로 만들다니..ㅋㅋㅋ 진짜 의느님한테 평생 절하고 살아라.

 

칼로 경국지색을 생산해버리네

 

이거슨... 의학의 승리구나..-_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쩐지 얼굴이랑 하체랑 밸런스가 안맞다 싶었는데 ㅋㅋㅋ

 

또하나의 대박 의느님의 탄생이구나~

 

 

 

다행히 가슴은 수술안했고 (진짜 가슴은 인정^^)